본문 바로가기

칠성몰

칠성몰 - 믿을 수 있는 롯데 e커머스가 운영합니다.

주문한 상품이 있으신가요?

mypage에서 빠른해결을 도와드립니다.

주문조회하기

반품/취소/교환하기

아이디를 잊으셨나요?

직접 찾을실 수 있습니다.

아이디 조회하기-새창

비밀번호 찾기-새창

안녕하세요? 롯데닷컴 고객센터입니다.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,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.

FAQ 빠른검색
  • 입금 확인 방법
  • 영수증/세금계산서
  • 배송기간
  • 주문 취소방법

가장 많이 찾는 질문 TOP10 고객님들께서 가장 많이 찾으시는 질문입니다.

가장 많이 찾는 질문 TOP10 리스트
NO 분류유형 질문
1 회원혜택/서비스>회원혜택 칠성급 멤버십 회원은 어떠한 혜택과 서비스가 제공되나요?
답변
칠성급 멤버십 회원은 년회비 결제후 적용되는 유료 멤버십으로 가입선물, 구매적립혜택, 전용딜, 찬스권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'마이페이지' 메뉴 내  '등급별혜택보기' 에서 칠성급 멤버십 회원 상세 혜책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. 1. 년회비: 2만원/년 - 연간 누적 구매액 30만원 이상시 무료 연장
2. 가입선물: 정기배송 1회차 무료(특정상품) + 포인트(5천) + 할인쿠폰(1만원)
3. 무료배송권 2매 (매월)
4. 구매적립(칠성포인트): 1~5만원=1% / 5~10만원=2% / 10만원~=3% (상품마다 적립여부 상이)
5. 전용딜: 회원대상 가격할인 혜택 (매월)
6. 싱싱마켓: 싱싱마켓 전용 할인 쿠폰
7. 견학: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 견학 (신청자 월 추첨)
8. 결산리워드: 연말 구매왕 추첨으로 숙박권 및 공연관람권 등 제공 

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: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. 1:1 문의하기

2 회원혜택/서비스>회원등급 회원등급별로 어떠한 혜택과 서비스가 제공되나요?
답변
등급별 적립 및 할인 쿠폰이 차등 제공됩니다.
'마이페이지' 메뉴 내  '등급별혜택보기' 에서 보다 상세한 기준 및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. 회원 등급과 등급별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. (상품마다 적립여부는 상이합니다.) VVIP회원
 - 적립: L.POINT 0.5% or 칠성포인트 3.0% 적립 (택1 - 주문시 선택)
 - 할인쿠폰 제공: 5.000원 / 3,000원 / 2,000원 - 각 2개 VIP회원
 - 적립: L.POINT 0.5% or 칠성포인트 2.0% 적립 (택1 - 주문시 선택)
 - 할인쿠폰 제공: 3,000원 - 3개 FAMILY회원
 - 적립: L.POINT 0.1% or 칠성포인트 1.0% 적립 (택1 - 주문시 선택)
 - 할인쿠폰 제공: 2,000원 - 3개 GUEST회원
 - 적립: L.POINT 0.1% or 칠성포인트 0.5% 적립 (택1 - 주문시 선택)
 - 할인쿠폰 제공: 1,000원 - 1개
 - 신규가입시 신규가입쿠폰 제공 (20%할인 - 최대 1만원)  

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: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. 1:1 문의하기

3 배송관련>배송확인/기간 상품이 일부만 배송되었습니다.
답변

eachDelivery(1).jpg

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: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. 1:1 문의하기

4 회원혜택/서비스>회원혜택 칠성급 멤버십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답변
칠성급 멤버십은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 '칠성급멤버십' 메뉴에서 확인 및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칠성급 멤버십 회원의 경우 연회비 결제가 필요하며 결제 후 회원혜택 및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잇습니다

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: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. 1:1 문의하기

5 회원혜택/서비스>마일리지 등록/사용 칠성 포인트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답변
칠성 포인트 적립 방법에 따라 별도의 유효기간이 적용되니 이벤트 당첨 시 유효기간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: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. 1:1 문의하기

6 회원혜택/서비스>마일리지 등록/사용 칠성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 받을 수 있나요?
답변
칠성포인트는 적립받는 방법은 주문적립, 구매상품평등록, 이벤트참여 등으로 적립이 가능합니다.

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: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. 1:1 문의하기

7 배송관련>배송확인/기간 택배사는 어느 택배로 배송이 되나요?
답변
택배사는 롯데택배로 배송이 됩니다.
배송지 및 상품에 따라 택배사는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: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. 1:1 문의하기

8 영수증>신용카드 매출전표 카드전표 출력은 어디서 하나요?
답변
신용카드 전표는 '마이페이지 > 영수증신청/발급'화면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.
발송완료 이후에 출력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: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. 1:1 문의하기

9 배송관련>배송확인/기간 배송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알 수 있나요?
답변
주문건 및 상품별 배송 진행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.
'마이페이지 > 주문배송조회' 메뉴에서 주문건 선택 시 상품별 배송 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.
발송완료인 경우에는 택배사 송장을 조회하면 택배사 이동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.

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: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. 1:1 문의하기

10 회원혜택/서비스>마일리지 등록/사용 칠성 포인트는 어떤건가요?
답변
칠성포인트는 칠성몰에서만 사용 가능한 포인트입니다.
제품 구매 및 각종 이벤트를 통해 적립 받을 수 있으며, 주문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: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. 1:1 문의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