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칠성몰

칠성몰 - 믿을 수 있는 롯데 e커머스가 운영합니다.

주문배송조회

직접입력조회 주문배송  조회하기

조회일자를 설정하시면 최대 3개월 간의 주문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· 최근 구매하신 내역입니다.
·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배송지와 결제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· 분리 출고 시 마이페이지 상 택배 운송장 번호는 상품별 [배송추적]버튼 클릭 시 확인 가능합니다.

주문배송 조회결과
주문번호 상품정보 / 옵션 / 판매가 수량 주문금액 진행상태
주문하신 상품이 없습니다.
꼭 읽어보세요!
결제안내
  •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, 입금 기한까지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되오니
    입금 기한까지 꼭 입금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수량 한정 상품은 결제완료 순서대로 배송이 진행되므로, 입금이 늦어진 경우 결제가 되었더라도 품절 및 재고부족으로
   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배송안내
  • 칠성몰은 빠르고 안전한 롯데택배(1588-2121)로 배송됩니다.
  •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 보다 1~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으며(토요일, 공휴일 제외),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칠성몰은 당일배송(홈서비스 이용시 수도권 일부지역에 한함)과 택배(1~3일 내 도착)로 배송됩니다.
주문취소 및 교환/반품안내
  • 주문취소는 상품이 출고되기 전까지 가능합니다.
  •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/교환신청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.
  • 배송완료 후 7일이 경과하였거나 상품하자/오배송으로 인한 반품/교환은 1:1상담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반품/교환이 불가합니다.
    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.)
  •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반품/교환이 불가합니다.
  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반품/교환이 불가합니다.
주문진행단계
  • 1. 결제대기
    무통장 입금의 경우, 입금
    을 완료하셔야 상품 준비를
    시작합니다. (익일 까지
    미완료 시 주문취소)
  • 2. 주문완료
    입금내역이
    확인되었습니다.
  • 3. 출고지시
    배송담당자에게
    주문이 전달
    되었습니다.
  • 4. 상품준비
    고객님께 발송할
    상품을 준비하고
    있습니다.
  • 5. 발송완료
    택배사로 상품이 전달
    되었습니다.
    (1~3일 내 도착)
  • 상품이 품절되어 재입고가 어려울 때는 발송불가로 표시됩니다. 발송이 어려운 상황이니 주문취소를 요청 드립니다.